오늘 뭐 먹었니

화성 로얄엑스클럽 카페, 넓은 공간과 인테리어 디저트카페

밥먹어요 2024. 10. 9. 21:58



화성 로얄엑스클럽카페에서 만나는 넓은 공간과 인테리어 디저트 카페


지난주 지인으로부터 카톡 문자를 받았어요

화성에 위치한 로얄엑스클럽카페를 소개하는 글이었죠.

요 며칠 날씨가 쌀쌀해서 움추려 있었는데

오늘은 날씨도 포근하고 맘 먹고 외출을 했죠.

이곳은 욕실 인테리어와 카페가 독특하게 결합된 공간이었어요. 

높은 층고와 넓은 공간 덕분에 매우 여유롭고 차분한 분위기가 인상 깊었어요. 

사람도 많지 않아서 한적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죠.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깔끔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왔어요. 

벽에는 욕실을 모티브로한 추상적인 모양의 장식들이 걸려 있었는데, 

단순한 욕실 용품을 예술 작품처럼 표현한 것이 독특했어요. 

전체적인 공간의 분위기는 밝고 환하며, 

넓은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자연광이 공간을 더욱 따뜻하게 밝혀줬어요.


저는 라떼와 아이스 커피, 그리고 고구마가 수북히 들어간 디저트를 주문해서 자리를 잡았어요.

 넓고 조용한 공간에서 따뜻한 커피를 마시며 시간을 보내니 정말 여유롭고 힐링되는 기분이었어요. 

의자가 딱딱해서 오래 앉아있기는 불편해서 따듯한 커피는마시고 아이스커피는 포장을 했어요



카페 에서 나와 다른 건물로 이동 했는데 다양한 욕실 용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세면대, 수도꼭지, 샤워기 등 여러 욕실 인테리어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어 

실제로 욕실 인테리어를 구상하는 분들에게도 유용한 공간일 것 같아요.

진입로 주차장앞 갈대


조용하고 여유로운 공간을 찾고 있다면, 

화성 로얄엑스클럽카페는 한 번쯤 방문해볼 만한 곳이에요. 

특히 사람 없이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