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국밥도,동탄24시간 감자탕 가성비 가족외식 깔끔한 인테리어도 매력적

밥먹어요 2024. 10. 5. 22:44

동탄에서 24시간 국밥과 감자탕으로 가족 외식! 깔끔한 인테리어까지 매력적인 곳


얼마 전 동탄에서 가족과 함께 외식을 다녀왔습니다.
종종 외식을 하는 편이라 다양한 맛집을 찾아다니는데,
이번에 방문한 곳은 24시간 영업하는 국밥집이었어요.
저희는 등갈비 뼈 감자탕 (대)를 주문했고,
가격은 44,000원. 거기에 라면사리 2개와 공기밥 3개를 추가했습니다.
공기밥은 직원분께서 직접 볶아 주셔서 저녁식사로 포장해 갔습니다.
정말 정성스럽게 볶아주셔서 저녁에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감자탕 국물은 저에겐 약간 짜게 느껴졌지만,
볶음밥의 간은 딱 맞아서 아주 맛있었어요.
볶음밥을 먹는 동안 정말 만족스러웠답니다.
후식으로 제공된 아이스크림은 매콤한 감자탕을 먹고 난 후 입안을 개운하게 해줘서 마무리가 깔끔했어요.


이 가게는 규모는 크지 않지만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어요.
특히 길 쪽으로 나 있는 큰 창이 매력적이었는데,
창을 열어 놓아 통풍이 잘 되었고, 창가 좌석에 앉으면 밖을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는 자리가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다음번에 두 명이서 방문하게 되면 꼭 그 자리에서 식사하고 싶을 정도였어요.


24시간 영업이라 언제든지 들를 수 있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특히 국밥과 감자탕 메뉴들이 든든해서 언제 가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가성비 좋은 한 끼로 기억하고 싶은곳이예요


자주 외식을 다니는 입장에서 이곳은 다시 방문할 의사가 충분히 있는 곳입니다. 
깨끗한 인테리어도 맘에 들고 저희가 갔을땐 홀서빙 직원분이 1명이어서 바빠 보이는데도 친절 하셔서 만족스러웠어요. 
동탄 방문할 일 있을때 북광장 주차장에 주차하고 들릴